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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주문 및 결제 ] 결제 계좌를 알고 싶어요.

    우리은행180-103052-12-001

    예금주 : 김재학

    감사합니다.

  • [ 상품/배송 ] 상품에 대한 상세한 정보나 자료등을 얻고 싶은데요.

    AV타임에서는 모든 상품에 대해 고객님들께 최대한 제품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자주 요청하시거나 필요시 자료는 자료실(상단 커뮤니티 - 자료실)에 업로드 해놓았습니다. 다운받으시면 되겠고,
    만약 제품 정보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시다면 고객지원실 메일(help@avtime.co.kr)또는
    전화 대표 : 02)701-3877 로 문의를 해 주시기 바랍니다.

  • [ 주문 및 결제 ] 쇼핑몰에 검색이 되지 않는 품목이나 금액을 결제시는 어떻게 하나요?

    AV타임 쇼핑몰에서는 방문하시는 고객 여러분에게 최대한 많은 제품을 제공하려고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할인된 금액이나 합산해서 결제시는 전화문의 주시면 해당 금액을 결제할수 있는 창(임시제품)을 열어드립니다.

    또한 원하시는 제품이 있을 경우에는 상품 등록요청을 하시면 최대한 빨리 공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는 고객센터(02)701-3877)로 전화를 주시면 구매 방법에 대해 상담을 하여 드립니다.                                 

  • [ 주문 및 결제 ] 주문한 내용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주문한 상품의 내용에 대해서 확인을 하시기 위해서는 주문배송조회에서 주문하신 자세한 내역과 배송추적을 하실 수 있습니다.

  • [ 주문 및 결제 ] 상품을 할부로 구매할 수 있나요?

    물론 할부로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단, 무통장입금으로 구매를 하실 경우에는 할부로 구매를 하실 수 없습니다.
    신용카드로 할부로 구매하실 경우에는 해당카드사가 정하는 할부가능 월수까지 할부로 가능합니다.
    카드 할부 이자는 각 카드 회사에 정한 요률에 따라 다릅니다.

    ※ 알려드립니다. (공지)에 보시면 매월 무이자 할부 안내를 해드리니 참고 하세요.                                  


  • [ A/S ] 구매한 상품에 대해 A/S를 받을 수 있나요?

    AV타임에서 취급하는 모든 제품은 정품으로 해당 브랜드 수입원에서 국내 A/S를 하고 있습니다.

    수입원이나 A/S정보는 메인페이지 브랜드-제조사 & A/S 안내 페이지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 [ 회원관련 ] 회원 비회원 차이가 무엇인가요?

    회원가입을 하시면..

    하나. 오디오 전문쇼핑몰 AV타임의 모든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둘. 쇼핑하실 때 구매정보입력에서 신상정보를 입력하지 않으셔도 되는 편리함이 있습니다.
    셋. AV타임에서 시행하는 각종 이벤트 행사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넷. 회원가입시 적립금을 드립니다.

    다섯. 이벤트나 행사시 보다 빠르게 정보를 알려 드립니다.                                 

  • [ 회원관련 ] 비밀번호가 생각이 안나요

    비밀번호가 생각이 나지 않으신다면 상단의 마이샵 메뉴 정보수정에서 비밀번호를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 회원관련 ] 회원탈퇴를 하고 싶어요.

    회원 가입과 탈퇴는 자유롭습니다.
    회원 탈퇴를 원하시면 마이샵 페이지에서 회원정보수정 회원탈퇴 메뉴를 클릭하시면 탈퇴가 됩니다.

  • [ 상품/배송 ]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택배가능한 모든상품은 전국(제주도,섬지역 제외) 배송료 무료입니다.

    (단 50,000원 미만 상품 구입시 배송료(3,500원)는 별도 입니다)

    제주도,섬지역에는 배송시에 별도의 수수료가 붙습니다.                                 

  • [ 상품/배송 ] 상품을 받는데 얼마나 걸리나요?

    주문하신 상품에 대한 배송방법으로 택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택배는 전문 배달업체인 로젠택배(1588-9988)을 이용하여 배송을 하며 운송기간으로는
    서울과 수도권은 1 ~ 2일이 걸리며, 지방읍면의 경우에는 1 ~ 3일이 걸립니다. 통상 1 ~ 3일이 걸립니다.
    단, 휴무일은 배송기간에 포함이 되지 않습니다.
    퀵이나 빠른 전달을 원하시면 전화주세요. 02)701-3877                                 

  • [ 취소/반품/환불 ] 교환/반품 보내려 합니다. (반품시 유의사항)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단, 가전제품의
      경우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공급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로부터 3월이내, 그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이내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예 : 가전제품, 식품, 음반 등, 단 액정화면이 부착된 노트북, LCD모니터, 디지털 카메라 등의 불량화소에
      따른 반품/교환은 제조사 기준에 따릅니다.)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단, 화장품등의 경우 시용제품을
      제공한 경우에 한 합니다.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자세한 내용은 고객만족센터 1:1 E-MAIL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색상 교환, 사이즈 교환 등 포함)


    - 포장을 개봉하지 않고 변심반품시 왕복 배송비를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 반품접수 없이 임의로 반품한 경우에는 처리가 늦어질 수 있습니다.

    - 제품 훼손시 (BOX 포장 포함) 반품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고객께서 배상할 수 있습니다.

  • [ 취소/반품/환불 ] 상품을 받았는데 반품하고 싶어요. 어떻게 하죠?

    교환/반품안내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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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로부터 3월이내, 그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이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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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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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취소/반품/환불 ] 반품시 배송비는 누가 지불하나요?

    교환/반품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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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기타 ] 고객서비스팀과 통화하고 싶은데 언제 가능한가요?(아무때나 통화가 가능한가요?)

    고객센터 고객서비스팀 업무시간은 평일은 오전10시부터 오후 7:00분까지입니다.

    토요일과 일요일에도 오전 10시부터 오후 7:00분까지입니다. 업무시간 외에도 이메일, 질문과 답 게시판은 24시간 열려있습니다.

    또한,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언제나 친절히 상담하실 수 있습니다. (02)701-387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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